양성평등 실현! 함께 웃는 서초! 서초구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열어

김지원 기자 | 기사입력 2019/06/24 [10:36]

양성평등 실현! 함께 웃는 서초! 서초구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열어

김지원 기자 | 입력 : 2019/06/24 [10:36]

▲ 양성평등 실현! 함께 웃는 서초! 서초구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열어     ©



[보건복지타임스] 오는 7월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서초구(구청장 조은희)가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와 함께 ‘양성 평등 실현! 함께 웃는 서초!’라는 슬로건으로 풍성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2019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는 오는 7월 3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서초문화예술회관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념행사에서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여성권익증진에 앞장 선 서초구 여성들을 위한 ‘제 5회 서초여성상 시상식’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기념하기 위하여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의 축하공연과 ▽혜민스님의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특강이 마련되어있다. 행사 당일 서초문화예술회관 로비에서 양성평등 포토존 SNS 인증이벤트, 양성평등 팔찌 만들기, 양성평등 문화컨텐츠 수상작 전시회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박현경 대표는 “서초구가 양성평등에 앞장서는 선도도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번 기념행사가 양성평등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는 사전접수를 통해 선착순 마감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접수는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홈페이지(www.women.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및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