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상이, 전무후무한 갑질의 아이콘 ‘양태수’로 변신 준비완료!

백재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4/08 [11:51]

배우 이상이, 전무후무한 갑질의 아이콘 ‘양태수’로 변신 준비완료!

백재호 기자 | 입력 : 2019/04/08 [11:51]

▲ 배우 이상이, 전무후무한 갑질의 아이콘 ‘양태수’로 변신 준비완료!     ©



[보건복지타임스] 오늘(8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극본 김반디, 연출 박원국)의 배우 이상이가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며 역대급 악역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상이는 밝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주황색 계열의 수트를 입고 오른손에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대본을 받쳐든 채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있어, 그가 연기할 ‘양태수’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이상이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의문의 일승’, ‘슈츠’, ‘신의 퀴즈:리부트’ 등을 통해 다양한 악역 캐릭터를 연기했던 만큼, ‘양태수’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분노 조장은 물론 새로운 악역 캐릭터의 지평을 여는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은 왕년에 불의를 참지 못하는 유도 선수 출신의 폭력 교사였지만, 지금은 복지부동을 신념으로 하는 6년차 공무원 조진갑(별명 조장풍, 김동욱 분)이 고용노동부 근로감독관으로 발령 난 뒤 갑질 악덕 사업주 응징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통쾌 작렬 풍자 코미디 드라마. 이상이는 이번 작품에서 철부지 재벌 3세 갑질의 아이콘이자 자기애(愛)로 똘똘 뭉친 명성그룹 외동아들 ‘양태수’ 역을 맡아, 조진갑과 사사건건 부딪치며 첨예한 대립각을 세우며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이상이는 드라마 ‘신의 퀴즈:리부트’, ‘제3의 매력’, ‘투제니’, ‘슈츠’, ‘의문의 일승’, ‘슬기로운 감빵생활’, ‘안단테’, ‘맨홀’을 비롯해 영화 ‘인랑’ 그리고 뮤지컬 ‘레드북’, ‘나와 나타샤와 흰당나귀’, ‘인더하이츠’, 연극 ‘타지마할의 근위병’, ‘미친키스’ 등 브라운관과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매 작품마다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확실히 존재감을 각인시킨 것과 동시에 떠오르는 ‘신흥 신스틸러’로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역대급 악역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분노 폭탄을 선사할 배우 이상이가 출연하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은 오늘 밤 10시 MBC에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9004129&memberNo=11039683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