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사회적경제협의회, 양주1동 행정복지센터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기부

김지원 기자 | 기사입력 2023/11/16 [16:37]

[양주시] 사회적경제협의회, 양주1동 행정복지센터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기부

김지원 기자 | 입력 : 2023/11/16 [16:37]

 

 

[보건복지타임스] 양주시 사회적경제협의회(회장 맹두열)는 지난 14일 양주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3백만 원을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된 성금은 협의회 소속 기업 등이 정성을 모아 준비한 것으로 양주1동의 복지 사각지대 등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맹두열 협의회장은 “이번 기부가 어렵고 힘든 분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고 나눔과 상생의 문화가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우리 협의회도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련 양주1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큰 금액을 선뜻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동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세심하고 자세히 복지행정을 펼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양주시 사회적경제협의회는 양주시 관내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 등 54개 기업 대표로 구성되었으며, 2015년 4월 출범하여 발족한 이후 선순환 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